TOP

유럽증시, 美 FOMC 의사록 대기하며 하락 출발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024-11-22 11:38:12      

  

모금·전달책으로 지목받는 강래구 한국감사협회장이 이정근 전 민주당 사무부총장에게 내가 조금 ‘성만이형(이성만 민주당 의원) 준비해 준 거 가지고 인사했다고 (송 전 대표에게) 그랬더니 ‘잘했네 잘했어 그러더라고 영길이형(송 전 대표)에게 물어보고.

한ㆍ중 경협의 단물만 즐겼다고 해도 지나치지 않다.중국은 내수형ㆍ자립형 경제로 빠르게 변환 중이다.

유럽증시, 美 FOMC 의사록 대기하며 하락 출발

대중 밀착이 무역 수지 개선으로 연결될 것이란 인식은 비현실적이다.중국은 2016년부터 막대한 산업보조금으로 핵심 부품ㆍ소재 국산화에 매진했다.이대로 가다간 ‘수출 강국 한국이란 타이틀이 위태로워지고.

유럽증시, 美 FOMC 의사록 대기하며 하락 출발

연합뉴스 이상렬 논설위원 지금 한국 경제의 최고 난제는 대(對) 중국 수출 부진이다.총수출은 6개월 연속 감소.

유럽증시, 美 FOMC 의사록 대기하며 하락 출발

일각에선 중국과의 외교적 밀착 필요성을 거론한다.

문재인 전 대통령은 2017년 베이징대 강연에서 중국을 ‘높은 산봉우리라고 비유하고.자신은 교묘하다고 믿을지 모르나.

사실을 말하면 4·3은 김일성 정권의 지시로 일어난 폭동이라는 시각이야말로 당시에 미 군정과 남한의 군경이 죄 없는 제주도민을 학살하고.군사독재정권 시절 30년 동안 학교에서 배우고 또 배운 게 그놈의 ‘북한의 통일전선전술이다.

북한 정권이 싫어서 여기에 온 이가 여전히 북한 정권의 말을 굳게 믿는다니.4·3은 김일성의 지시 발언 논란 북 개입 없었다는 진상 조사 배치 북한 말은 믿어도 정부 말은 불신? ‘사과를 가장한 2차 가해 아닌가 4·3에 대해서는 이미 국가적 차원에서 진상조사가 이루어졌다.